호텔 직원들은 매일 많은 사람들을 상대하고, 이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는 합리적이고 친절한 사람으로의 예의를 지키고 특정한 에티켓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비록 우리가 아무리 좋은 의도를 가지고 있더라도, 우리가 생각하는 우리의 공손한 행동들이 그들에게는 전혀 공손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사실 호텔 직원들의 일을 방해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청소를 돕는 것에서부터 안내 데스크의 사생활에 대해 묻는 것까지, 우리가 하는 일반적인 에티켓 실수를 알아보겠습니다!
수건이 더 필요하신가요? 카트에서 수건 하나를 집어드는 것은 유혹적이지만, 실제로는 직원들의 두통을 일으킬 것입니다. 호텔 체인은 매일 공급품에 대한 검사를 하고, 모든 수량이 설명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만약 무언가가 없어지면, 문제를 일으키는 사암은 그 근로자가 됩니다.
대신, 프런트에 전화해서 필요한 것을 요청합니다. 그것이 그들의 일이고, 그들은 재고 수량을 놓치지 않고, 그것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종종 사람들은 청구서를 보지도 않고 체크아웃합니다. 이 믿음이 칭찬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언제든 실수는 일어날 수 있고 그것은 여러분의 돈이라는 것을 명심합니다.
청구서를 항상 확인하고, 불일치하는 사항이 있으면 즉시 제기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이미 집에 돌아갔을 때는 해결하기가 훨씬 어렵습니다.
많은 호텔에는 룸 서비스를 주문하거나 예약을 변경하거나 편의 시설을 주문할 수 있는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방법이 더 쉬워 보일 수도 있지만, 누군가와 직접 대화하는 것이 더 확실합니다.
프런트 데스크에 전화해서 무엇을 찾는지 확실히 합니다. 누군가와 직접 대화하는 것은 시간을 절약하고 필요로 하는 것을 바로 얻을 수 있는 더 좋은 기회입니다.
비록 애완동물 친화적인 호텔일지라도, 보호자가 없는 동안 반려견을 지키는 것은 그들의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호텔 근로자들에게 추가적인 일일 뿐, 그들은 그에 대한 보수를 받지 못합니다.
호텔 직원들은 동물을 다루는 훈련을 받지 않았고, 어떤 사람들은 동물을 좋아하지도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대신 애완동물을 방에 두거나 애완동물을 돌보는 사람을 고용합니다.
많은 호텔 직원들이 현장에 거주하고 특히 리조트에서는 24시간 내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충격저인 수의 손님들이 있습니다.
호텔 직원들에 대해 아무것도 가정하지 않습니다. 모두에게 친절하게 대하고, 넘지 말아야 할 선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어떤 사람들은 호텔이 매 투숙객의 키 카드를 사용 후 파괴하며 그것들이 개인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객실 카운터에 키 카드를 놓아두거나 체크아웃 시 프런트 데스크에 반납합니다.
화장지가 떨어졌거나 에어컨이 작동하지 않을 때 객실 스태프를 부르는 것이 간단한 해결책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각 스태프에게는 특정 객실 수와 청소할 시간이 할당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프런트 데스크에 전화해서 필요한 것을 요청합니다. 그들은 도와줄 적절한 사람을 보낼 것입니다.
친절한 안내 데스크 직원이나 객실 스테프와 대화를 하는 것은 좋지만, 대부분의 호텔 직원들은 일이 개인적이 되면 좋아하지 않습니다.
전문적인 수준을 유지하고, 모든 대화를 상당히 가볍고 피상적인 수준으로 유지합니다.
스태프를 위해 청소를 하거나,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할지 예상하는 것은 좋은 생각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절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그들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방식으로 다시 청소해야 하기 때문에 우리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뿐입니다.
대신에, 우리의 개인 물건들을 단정하게 유지하고, 모든 쓰레기를 적절하게 처리합니다. 그것이 예의 바른 것이고 도움이 됩니다.
때로, 손님들은 직원들에게 돈을 지불할 테니 추가적인 일을 해달라고 요구하며, 그들의 상사들에게 말하지 않겠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상황을 더욱 악화시킵니다.
어떤 호텔 직원에게도 그들이 불편할 일을 요구하지 말고, 그들을 위해 그들의 상사에게 거짓말을 하겠다고 하지 마세요.
시끄러운 이웃이나 난방기 고장 등의 문제에 대해 실제로 호텔 직원들을 괴롭히고 싶지 않은 손님들이 있습니다. 대신, 그들은 체크아웃 시간까지 고통을 받습니다.
하지만, 고객이 편안하고 행복한지 확인하는 것은 안내 데스크의 일입니다. 그러니 가능한 한 빨리 문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가끔 안내 직원이 지루해 보인다고 생각되면, 그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짧은 대화와 질문은 괜찮지만, 그들은 일하는 중이고 고객의 접대를 받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어떤 사람들은 청소를 하는 가정부가 팁을 받을 수 있도록 베개나 램프 밑에 팁을 숨깁니다. 하지만, 그것은 팁을 찾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듭니다.
팁을 주는 것이 일반적인 그런 장소에 있다면, 감사하다는 작은 메모와 함께 팁을 잘 보이는 곳에 둡니다.
불행하게도, 매일 같은 객실 스태프들이 같은 방을 평소 청소하는 일은 거의 없는데, 이것은 마지막 날에 일한 사람들만이 팁을 받는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팁을 줄 거라면 매일 공정하게 해 줍니다. 가정부들은 그것을 더 고마워할 것입니다.
COVID-19 대유행은 지나갔지만, 일부 직원들은 여전히 마스크와 라텍스 장갑을 착용하고 업무를 수행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스태프가 착용하고 있는 복장에 대해 언급하지 마세요. 우리는 그들이 일상적으로 무엇을 다루고 있는지 모르고, 안전하게 보호받아야 하는 것은 그들의 권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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